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3월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정기 세일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화해위크는 엔데믹 전환으로 국내 뷰티 시장이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는 만큼, 그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봄 시즌 인기상품을 최대 9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화해위크'는 천만 회원을 보유한 화해가 계절마다 선보이는 뷰티 쇼핑 축제다. 화해 앱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은 우수한 중소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화해위크는 '새봄맞이' 컨셉으로 진행된다. 먼저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고, 개강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화해쇼핑 인기 브랜드 TOP8 릴레이 할인에 들어간다. TOP8 브랜드로 선정된 토리든, 다자연, 닥터지, 에스트라, 에스네이처, 비플레인, 싸이닉, 라운드랩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매일 새로운 단독 혜택과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화해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킨케어, 마스크팩, 메이크업, 바디·헤어케어 등 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공개하는 '타임딜 특가', 화해쇼핑만의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ONLY화해 기획상품전', 2900원부터 9900원까지 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99특가' 등이다.
특히, 타임딜 특가 주요 상품은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1000개), 어뮤즈 듀 틴트(3000개), 아로마티카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1000개), 토리든 밸런스풀 시카 크림(1000개), 에스네이처 아쿠아 라이스 약산성 클렌징폼(2000개) 등이 준비했다. 타임딜은 화해 앱에서 하루 5번(10시, 13시, 16시, 19시, 22시)에 걸쳐 진행된다.
이밖에 화해 MD가 엄선한 아이템 주문 시, 무료배송과 화해쇼핑 포인트 3배 적립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화해배송' 혜택도 준비했다. 또, 주문 금액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화해위크 전용 쿠폰팩도 지급된다.
화해 공인영 커머스사업 팀장은 "따스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해위크'에서 화해가 선정한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신선한 프로모션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엔데믹 전환으로 기초와 색조 화장품 수요가 모두 증가하고 있는 만큼, 화해위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 : 화해 https://www.hwaha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