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IT 플랫폼 기업 엔라이튼(ENlighten, 대표 이영호)이 자사의 발전소 자산관리 플랫폼 발전왕을 통해 ‘발전소 예초 초특가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같은 지역의 발전소를 모아 한 번에 예초하는 공동구매 형식으로 타사 대비 약 40% 저렴한 가격(15~100kW 발전소 예초 가격 기준, VAT 미포함)을 제공한다. 또 발전왕에 등록된 태양광 발전소 용량이 5GW를 돌파한 기념으로 이웃 발전소와 같이 신청하면 이웃과 당사자 모두 1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엔라이튼의 전문 예초 관리는 전 지역 대상 초특가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추가 금액 없이 부지 전체를 꼼꼼하게 예초해 준다. 또 예초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인력과 100% 책임보상제를 갖춰 발전소 설비 파손 및 상해 걱정이 없다. 태양광 발전소의 경우 비전문가에게 예초를 맡기면 전선을 훼손하거나 모듈을 파손하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설비 및 전선을 파악하고 있는 전문가 작업이 필수적이다.
여기에 예초 일정 및 담당자 배정, 전후 결과 사진 보고서 등 진행 상황을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공유해 줘 편리하다. 특히 결과 보고서로 예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하고 궁금한 부분은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설명까지 들을 수 있어 믿을 수 있다.
예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발전왕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라이튼 이영호 대표는 “봄철 잦은 비로 발전소 주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는 모듈 음영 문제 등 발전소 이상의 원인이 돼 장기적으로 금전적 손실을 유발할 수 있어 제거가 필요하다.”라며, “예초 만족도 100%에 달하는 발전왕 예초 관리를 초특가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엔라이튼 https://enlighte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