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전자약 개발 기업 '뉴아인', 편두통 치료기기 ‘일렉시아’ 출시2023-01-09 14:33
Category스타트업
Name Level 10
unnamed.jpg
 

전자약 연구개발 전문 기업 ‘뉴아인’이 편두통 치료 전자약, ‘일렉시아(ELEXIR)’를 정식 출시했다.


편두통은 뇌혈관 확장에 의한 혈관통 및 염증반응으로 여겨진다. 일렉시아는 편두통 발작 시 받는 급성모드(60분)와 매일 사용하는 예방모드(20분)로 편두통과 관련된 통증신호 전달을 억제하고, 뇌혈관 수축을 유발함으로써 편두통 증상을 완화하고 예방한다.


뉴아인은 2017년 창업 이후, 국내 전자약 분야에서 중증, 만성질환 치료기술 개발에 힘써왔다. 전자약이란 전기자극 등 물리적 방법으로 생물학적 기능을 유도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기술로, 뉴아인은 현재 안구건조증, 녹내장/황반변성, 이명, 편두통, 안면신경마비, ADHD/ASD, 폐암 등 다양한 적응증을 대상으로 연구개발에 임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재택 치료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웨어러블 의료기기인 일렉시아는 병원에 가지 않고도 질환 관리가 가능하다. 뉴아인은 국내에 자체 제조시설을 보유해 제품의 높은 품질을 보장하고, 미국 FDA 승인, 유럽 CE 인증으로 해외 시장 진출 준비를 마쳤다.


뉴아인 관계자는 “기존의 화학약품은 혈관을 따라 이동하면서 원치 않은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지만, 전자약은 치료가 필요한 특정 신경만 자극하여 부작용 없이 치료 효과를 극대화한다. 추후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각 시장에서 들어오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추가적인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뉴아인

https://www.nueyne.com/ 


#뉴아인# 일렉시아# 편두통 약# 전자약# 웨어러블 의료기기#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자약 연구 개발# 편두통 치료# 편두통 완치# besuccess# 비석세스# 보도자료
Comment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