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앱을 운영 중인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오는 25일 괌/사이판/호주 등 대양주 지역과 방콕/다낭/세부 등 동남아 여행지 왕복 항공권을 최대 50% 가격에 제공하는 ‘블랙플라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마이리얼트립의 대양주 및 동남아 블랙플라이트데이는 앞서 진행된 1차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 나트랑, 2차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나고야, 오키나와 등에 이은 3차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으로, 지난 2회의 이벤트 모두가 오픈 1시간 내 완판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3차 블랙플라이트는 지난 행사 때 함께 했던 제주항공뿐 아니라 티웨이항공도 참여해 더 다양한 노선의 항공편을 확보했으며 일정과 지역에 따라 최대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괌, 사이판, 호주를 비롯한 방콕, 다낭, 세부 등의 여행지는 마이리얼트립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이번 공개된 6개 여행지 항공 노선의 경우 6월 엔데믹 이후 월평균 85% 이상 빠르게 항공 예약이 진행되는 중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3차 블랙플라이트데이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이 파격적인 특가 항공권으로 여행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특가 여행지를 확대하고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출발 일정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늘렸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최근 중장년층 고객들을 위한 시니어 상담 센터를 열고 핫라인 전화 상담 및 예약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폭넓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https://www.myrealtri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