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가 숙박권 제공 및 20% 할인 코드를 공개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비토즈는 25일에 찾아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잠실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스위트룸(1명)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4성급 호텔 보코 서울 강남 디럭스룸(11명)의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비토즈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 후, 설정한 닉네임을 별도로 안내되는 양식에 작성하면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2일부터 25일까지다. 다만, 24일 오후 2시 이전 응모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코드를 사전 알림 문자로 미리 공개하기 때문에 좋은 객실을 빠르게 예약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25일 오전 9시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앱 전용 특별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의 제한 없이 20% 할인을 제공하는 해당 할인 코드는 트립비토즈에서 선정한 호텔을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25일 예약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코드를 이용해 예약한 객실의 투숙 기간은 12월 23일까지이다.
이와 관련해 박성윤 트립비토즈 COO는 “올 한 해 트립비토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연중 딱 한 번 진행되는 최대 규모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ttps://www.tripbto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