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에서 운영하는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와 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가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특별 클래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지난 4월 26일 수요일, 포레포레 서울숲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열린 이번 특별 클래스는 20개월에서 39개월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기관에서 받는 스트레스, 어떻게 해소할까요?’라는 주제로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박사수료 및 서울대 늘푸른 어린이집 원장을 역임한 박영아 피카비 연구원이 강의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받는 스트레스의 종류와 해소 방법을 주제로 한 강의에 이어 아이가 주인공인 책을 만드는 시간까지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참여했던 A씨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아이가 가정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스스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건강한 방법이었음을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함께 진행된 육아 고민 상담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만의 고민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 이 시기 아이들의 보이는 보편적인 행동이고 성장의 과정이라는 걸 알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올디너리매직의 허청아 대표는 “영유아의 건강하고 즐거운 발달을 돕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 행사를 통해 어린이날을 다채롭게 기념할 수 있었다”며 “제품 개발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디너리매직 피카비의 다음달 행사는 5월 31일, 놀이와 발달에 대한 주제로 마더케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로 진행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안내 및 신청은 5월 둘째 주 중 피카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한편 올디너리매직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전체 피카비플레이키트에 대해 최대 18%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포레포레 또한 ‘에브리데이 어린이날! 포레포레 대잔치’라는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안한다.
이미지 제공 : 올디너리매직 https://peekab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