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시옹비탈레(대표 배용준)가 임산부를 위한 비대면 심리상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코레시옹비탈레가 운영하는 비대면 진료 서비스 우주약방은 의료기관 방문 없이 모바일 상에서 진료, 처방, 약 배송까지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당뇨∙고혈압 같은 만성 질환, 위장 질환 및 소아과, 피부과, 비뇨기과, 산부인과, 비만∙다이어트, 탈모 등 폭넓은 진료 항목을 다룬다. 지난 2월부터는 비대면 심리상담을 위한 ‘마음상담’ 서비스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우주약방은 산후조리원과의 연계를 통해 산후우울증을 겪는 임산부들이 부담없이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음상담 서비스 무료 쿠폰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든 상담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예약상담 및 24시간 바로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출산 직후에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상담은 닉네임과 안심번호를 이용해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선호에 따라 비대면 유선상담 또는 채팅상담으로 선택하여 진행 가능하다. 전 상담 메이트는 상담 및 심리 관련 석사, 박사 학위 이상을 보유하고 공인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상담가로 이루어져 있다.
코레시옹비탈레 배용준 대표는 “출산 이후 급격한 호르몬 변화와 다양한 심리적, 신체적 요인들로 인해 산후우울증에 시달리는 임산부가 많지만 실질적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우주약방은 제휴 산후조리원을 확대해 보다 많은 임산부의 심리 상담을 돕는 것은 물론, 직장인들의 멘탈케어 지원을 위한 B2B 협업도 늘려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시옹비탈레는 모노랩스가 2022년 7월 설립한 자회사로, 비대면 진료 및 상담,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우주약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코레시옹비탈레 https://www.wouldu.c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