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이 MZ세대의 관심이 높은 패션분야를 강화하면서 오는 25일(수)부터 2월 1일(수)까지 일주일간 ‘웨어위럽 패션위크(WWL Fashion Week)’를 개최한다. 패션위크에는 감도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며 새해 윈터룩을 더욱 돋보이게 할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선 일반 대중에겐 생소한 ‘힙스티지 패션 브랜드’가 조용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프리즘은 시즌제로 진행했던 작년과 달리 웨어위럽 라이브를 상시 운영으로 확대 개편하면서 패션 분야를 강화할 예정이다. 첫 스타트로 2030 젊은 세대 사이에서 힙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와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7곳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웨어위럽 패션위크에 참여한 7곳의 힙스티지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감도 영상 라이브로 선보이는 브랜드는 25일 ‘주느세콰 앙상블’, 26일 ‘아위’, 27일 ‘모우트’, 29일 ‘메종키츠네’, ’아미’, ’이자벨마랑’으로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디자이너 브랜드 ‘슈퍼띵스’는 패션위크 일주일 동안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상품 ‘테디 후드 케이프’를 프리즘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프리즘은 패션위크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29일(일) 오후 9시까지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29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는 팔로우한 고객 중 라이브를 시청한 고객 3명을 추첨하여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패션위크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밀로 토마스 모헤어 니트 1명, 프라이탁 척 클러치백 1명,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튜디오 스위트 1박 숙박권 1명 등 총 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프리즘은 패션 전문 라이브 ‘웨어위럽(Wear We Love)’과 호텔 전문 라이브 ‘체크인(Check-In)’ 이외에 고객의 취향을 큐레이션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확대할 예정이다. 프리즘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고유 가치를 갖춘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이를 종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RXC 유한익 대표는 “지난해 소비자들이 힙스티지 브랜드를 선보인 웨어위럽에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라이브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이어졌고, 힙스티지 브랜드들의 협업 제안을 꾸준히 받고 있다.”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프리즘은 힙스티지 브랜드가 집결하고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하는 유니크한 플랫폼임'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프리즘 https://www.priz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