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대표 고정욱)은 9월 6일, 핏펫몰 이용고객과 함께 유기동물 후원을 위해 모아온 반려동물 용 사료 및 용품 등 ‘핏펫 투게더’ 후원물품을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전달 했다.
핏펫 이용 고객과 핏펫이 함께 기부한 33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 사료와 용품은 화성시 번식장에서 구조된 강아지와 카라에서 보호 중인 구조 고양이를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핏펫은 8월 한달 간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매칭그랜트 기부 프로모션 ‘핏펫 투게더’를 진행하고, 핏펫 이용고객들이 기부한 물품에 핏펫이 동일한 수량을 더하여 마련한 후원물품을 9월 말 경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전달 예정이었으나 카라는 최근 화성 대형 번식장에서 긴급 구조된 70여 마리의 강아지를 보호 하게 되고, 갑자기 보호 대상 강아지가 늘어난 카라에 긴급한 지원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하여 9월 말에 전달 예정이었던 일정을 변경,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전달 하기로 했다
이번 핏펫 투게더 물품 후원 행사를 기획한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이번 화성 번식장에서 발생한 유감스러운 사태에 깊은 안타까움을 느끼며 구조된 강아지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핏펫은 지난 8월, 울산시와 대한적십자를 통해 울산유기동물을 위해 2억 3천만원 상당의 사료와 물품을 후원했다. 핏펫은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고 유기동물과 취약계층 가정의 반려동물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공헌 캠페인 ‘핏펫 투게더’를 운영해 다양한 기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미지 제공: 핏펫 https://fitpe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