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대표 제품인 피카비 플레이키트 중 0~8개월 영유아를 위한 피카비 플레이키트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출신의 연구진들이 한국 영유아의 표준적인 발달 상황을 고려해 개발한 발달 맞춤 놀잇감이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2개월 단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의 발달에 꼭 필요한 놀잇감이 한 박스에 담겨 배송된다. 정기구독서비스를 이용하면 2개월마다 아이의 발달에 맞는 플레이키트가 배송되어 양육자들의 편의를 높인다.
이번에 리뉴얼 된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국내 놀잇감 브랜드 최초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목재와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 유기농 면을 사용해 제작되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는 친환경과 안전에 있어 업계의 새로운 표준이 되고자 하는 올디너리매직의 노력의 일환으로, 아이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반영된 것이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피카비 플레이키트의 베스트셀러인 베이비라인이 리뉴얼되어 발달에 꼭 필요한 놀잇감을 더욱 풍성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친환경적이고 안전하게 만들어진 피카비 플레이키트가 초보 부모와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리뉴얼 된 플레이키트는 5일부터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https://bit.ly/3mbY23B)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5일부터 한 달간 전체 플레이키트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 : 올디너리매직 https://peekab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