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리빙 플랫폼 ㈜어반베이스(대표 하진우)는 이번 달 13일부터 30일까지 ‘어반베이스 동탄’에서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봄을 앞두고 새롭게 집단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인테리어 강연, 봄 시즌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스프링 페스타는 지난해 오픈한 리빙 복합문화공간 어반베이스 동탄에서 선보이는 첫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공간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 줄 상품들을 최대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구, 가전, 인테리어 소품까지 어반베이스 MD가 선정한 베스트 상품 구성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가구 제품은 클래시콘 어드저스터블 테이블 E1027 디아크 비스트로볼로 테이블, 메그너스올레센 8000 시리즈 체어, 비바움 클린트 고재 벤치, 드리아데 롤리 폴리 체어, 알리아스 스파게티 체어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앤트레디션 세타고 포터블 램프, 웜그레이테일 트리앤트리 패브릭, 키즈데포 알로카시아, 선과 선분 실린더 베이스, 클리어 비 버드베이스 등의 조명 및 인테리어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22일에는 오후 3시부터 ‘후회 없는 인테리어를 하려면 무엇을 생각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최재환 한림성심대학교 건축디자인과 겸임교수의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 주제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인테리어 고민을 풀어보기 위해 기획됐다. 공간 취향, 생활 패턴, 공간에서 이루고자 하는 바 등 주거 공간에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요소들을 살펴본다.
또한, 프리미엄 가구 전시와 인테리어 취향 분석, 프라이빗 공간 컨설팅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반베이스전(展)’ 티켓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인테리어 강연 수강권, 인테리어 소품, 무료 음료권 등을 선택할 수 있다. 13일부터 어반베이스 스토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어반베이스 김경재 사업기획실 실장은 “스프링 페스타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봄을 맞아 제품 할인, 프리미엄 가구 전시, 강연 등 인테리어 관련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덜고, 원하는 공간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 : 어반베이스 https://studio.urbanbase.com/ma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