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명품 수선/케어 플랫폼 럭셔리앤올(대표 우정범)은 신라면세점과 제휴하여 양사 회원 간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혜택은 럭셔리앤올 고객에게는 최대 적립금 300만원을 제공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스토어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회원에게도 럭셔리앤올 결제 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앤올은 국내 최대 명품 수선사 매칭 플랫폼으로, 전국 270여개 수선사와 고객을 매칭시켜 모바일로 간편하게 명품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럭셔리앤올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수선사 별로 발품 팔며 찾아다녀야 했던 수고로움을 덜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수선/케어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맡긴 수선품에 대해 실시간으로 수선 진행 상황 확인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수선 결과물 퀄리티가 천차만별이던 시장에서 검수/검품 등 수선 전문 인력들이 수선품 퀄리티 체크를 진행하여 이를 표준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확보하고 있다.
럭셔리앤올 우정범 대표는 "우리의 큰 목표 중 하나는, 명품을 사용하는 혹은 사용할 가망 고객들을 찾아내어 더욱 더 편리한 명품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신라면세점과의 제휴 서비스 확대 또한 그의 일환이며, 향후 명품과 관련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잠재 고객을 더 발굴해내기 위해 국내 건설사과의 프리미엄 아파트 컨시어지 서비스 또한 진행하려 한다." 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럭셔리앤올 https://www.luxuryna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