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공동대표 강승현∙최재화)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 입점해 '브그즈트 랩(BGZT Lab)'이 보유한 한정판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번개장터는 패션·뷰티·명품 카테고리에 강점이 있는 ‘에스아이빌리지’와의 협업으로 자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니커즈 구매 채널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넓혀 플랫폼 간 시너지를 도모할 계획이다.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브그즈트 랩’에서는 ▲프리미엄 존 ▲스테디 셀러 존 ▲조던 골프 존 ▲비펠라 컬렉션 존 등 제품 특징별로 구분한 총 4개 섹션을 만날 수 있다. 1천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제품부터 '조던 1 레트로 하이', '나이키 덩크 로우',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뉴발란스 스니커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비펠라 스튜디오'의 레어 커스텀 제품까지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인다.
번개장터 최재화 대표는 "패션 카테고리의 전통 강자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스니커즈 맛집'으로 알려진 번개장터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번개장터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협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그즈트 랩'은 번개장터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한정판 스니커즈 컬렉션으로 ‘더현대 서울’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해 있다. 최근 2주년을 맞이한 ‘브그즈트 랩 1호점’은 누적 방문자 수 66만 명(23년 2월 기준)을 기록하는 등 ‘스니커즈 맛집’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번개장터 https://m.bunj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