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건강을 위한 최상의 탄단지 비율을 갖춘 건강 간편식 ‘슈퍼라티오’를 출시하고,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품을 공개한다.
스위트바이오는 매일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2016년부터 대표적인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그릭요거트를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소개한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많은 프로틴 쉐이크 제품이 저칼로리 고단백만을 강조하는 가운데 스위트바이오는 새로운 시각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을 기획하고자 했다. 이번에 출시된 '슈퍼라티오'는 건강한 일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영양소의 적절한 비율에 집중하여 개발된 건강 쉐이크 제품이다.
최고를 뜻하는 ‘슈퍼(Super)’ 와 비율을 뜻하는 '라티오(Ratio)'를 사용한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슈퍼라티오’는 핵심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5:3:2 비율로 구성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적절한 영양구성으로 널리 알려진 5:3:2 탄단지 비율을 기반으로 건강한 일상을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원재료를 배합했다.
원재료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 귀리와 대두, 병아리콩을 이용한 식물성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33곡 국내산 미숫가루와 플레이크 토핑을 더해 쉐이크 하나만 마셔도 한 끼 식사와 같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기한을 늘리기 위한 첨가물은 넣지 않고 건강한 원재료만으로 맛을 냈다. 여기에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철, 아연과 같은 미네랄을 더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채울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곡물, 카카오, 단호박 세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휴대하기 간편한 50g 개별 보틀이나 700g 대용량 파우치로도 구매 가능하다.
‘슈퍼라티오’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누구보다도 먼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7일부터 펀딩을 예고하는 페이지가 오픈돼 ‘슈퍼라티오’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본 펀딩은 8월 21일부터 시작되며, 슈퍼 얼리버드 펀딩에 참여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굿즈와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슈퍼라티오’ 펀딩 사전 알림 신청 후에 실제 펀딩에 참여하면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스위트바이오가 ‘그릭데이’를 통해 그릭요거트를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저변을 넓힌 것과 같이 ‘슈퍼라티오’ 역시 최상의 영양 비율을 갖춘 간편식으로 자리잡아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 제공: 스위트바이오 https://greek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