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bergBlack, 해고 직전 Bloomberg 직원 40명살린 NEW벤처
재정관리 및 전략 컨설팅 서비스, BloombergBlack은 회사를 떠나기로 되어있던 그들에게 주어진 기회나 다름없다. 한 달 100달러의 비용으로 Bloomberg사 내부의 실시간 정보와 데이터 및 재정관리에 일가견있는 자문단과 코치의 전략이 한 층 심도있게 제공된다.
[원문기사]
구글 헬프아웃(Google Helpouts), 구글 행아웃과 접목된 유료 컨설팅 서비스 테스트 중
구글 월렛(Google Wallet)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고, 헬프를 요청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는 전자 기기 수리, 교육, 푸드, 피트니스 등 차차 그 폭이 넓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6월 말 경 내부적인 테스트를 시작했고, 최소 1달은 지나야 서비스 출시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한 구글 월렛 사용자의 유입도 어렵지 않겠지만, 구글 헬프아웃이 안정적인 수익 모델이 될지는 확실치 않다.
[원문기사]
무슨 뜻인지 몰라 번역하려는데 손으로는 쓰겠는데 키보드로는 못써 어려움을 겪은 이들이 많았는지, 구글이 Google Translate Blog에 이에 대한 해결책을 내세웠다. Google Translator 사용시 [ctrl+c]와 [ctrl+v] 대신 손글씨로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원문기사]
Cloud Drive Photos app은 아마존이 개발했음을 알릴만한 개성을 가진 이름은 아니다. 아마존도 이 앱을 통한 큰 수확을 얻지는 못한 상황이다. 그럼에도 최근 사용자 기반의 이 서비스가 사진에만 집중하다 영상에도 가능성을 열었다. 이에 대한 유저 증가를 기대해도 될까.
[원문기사]
[원문기사]
알람 앱을 위해 0.99달러를 기꺼이 투자할 의향이 있는 이는 늦잠자는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 Walk up은 잠결의 '10분만 더 잘래'를 대신하는 Snooze 버튼이 더는 무의미하게 쓰이지 않게 한다. 가속도 센서를 접목한 이 앱은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몇 걸음 혹은 100걸음 후에 알람이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고, 현재 iOS 기기 사용자에 한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원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