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beSUCCESS 대표 정현욱입니다.
beSUCCESS 와 beLAUNCH 팀은 그 동안 한국 테크/스타트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해외 진출 플랫폼을 하나 하나 구축하고자 주변 파트너 분들과 함께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물의 하나로 이번 beLAUNCH에 'The Honest Company' 창업가 제시카 알바와 파트너 브라이언 리의 참석이 확정 되어 기쁜 마음으로 비석세스 채널을 통해 공개 발표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제시카 알바와 브라이언 리의 입장이 있기에 자세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렵지만), beLAUNCH와 유사 일정(2013년 5월 2일, 3일)으로 서울에서 열리는 타 테크 포럼에 제시카 알바와 브라이언 리가 참석하게 되어,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beLAUNCH에는 참석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관련해서 제시카 알바와 브라이언 리 측의 공식 입장이 나오는 대로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두 연사분의 불참이 100% 확정된 것은 아니나, 현재 상황에서는 일단 '불투명'으로 판단하고 관련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제외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오늘 해당 타 포럼 측 담당자와 beSUCCESS와의 미팅을 통해 beLAUNCH의 비전과 목적을 전달했으며, 금주 중에 다시 답변을 받기로 했습니다.
기대하셨던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 beLAUNCH 2013에 참석하시게 될 스피커 분들 중 15분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3월 중에는 총 30여 명의 스피커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며 확정된 프로그램도 함께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연사 분들과의 가치 있는 만남을 많이 준비했습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의 귀한 시간이 값진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현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