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ROI? And how?” 세션참여자 공개 – 실리콘밸리 한국인VC 3인!
2013년 08월 26일

이들 보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더 잘 이해할 투자자가 있을까. 실리콘 밸리에서 주목받는 벤처캐피탈을 운영중인 유명 투자자 3명이 beGLOBAL을 이유로 모였다. 9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의  포 시즌스에서 개최하는 본 행사의 'Why ROI? And how?' 패널 디스커션을 통해 스타트업 종사자들에게 더 자세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남길 이들을 공개한다.  

 

Tae Hea Nahm - Storm Ventures
Tae Hea Nahm

Storm Ventures를 설립한 Tae Hea Nahm은 현재 업계를 이끄는 모바일 및 SaaS 회사들을 인큐베이팅하고 초기 투자자로써의 면모를 내보인 바 있다. 동시에 Silego TechnologyMobileIron, 그리고 Marketo 등 여러 회사의 이사회 임원으로 활동 중이다. 5개월째 운영중인 블로그를 통해 개인 통찰력을 공유하여,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의 성장 과정을 설명하는 등 스타트업 종사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

 

Eric Kim - Maverick Capital
Eric Kim

Eric KimMaverick Capital의 매니징 디렉터로써 세계를 무대로 개인 투자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성공한 많은 테크놀로지 분야 회사에 투자한 화려한 과거가 있고, 특히 대규모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난 카카오톡, 쿠팡 등 혁신을 이룬 회사에 투자했었다. 지속적인 투자 기회를 찾고 있는 그의 삶엔 스타트업에게 도전이 될  이야기가 존재한다. 그는 beLAUNCH2013의 'Successfully getting invested by overseas investors 해외투자자에게 투자받는방법' 세션의 패널로 참가했었다.

 

Han Kim - Altos Ventures

Han Kim

Han KimAltos Ventures의 공동설립자 이자 공동대표로써,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 뿌리를 둔  소프트웨어 및 여러 사업 프로젝트에 투자한 바 있다. 그는 Maverick Capital의 Eric Kim과 함께  beLAUNCH2013의 'Successfully getting invested by overseas investors 해외투자자에게 투자받는방법세션의 패널로 참가했었다.

 

이 세 VC가 참여할 beGLOBAL의 패널 디스커션 세션 “Why ROI? And how?”을 통해 전해질 아시아 지역 스타트업에 투자할 기회를 바라보는 VC의 입장과 그들의 개인적인 통찰력이 기대된다. 

 

beGLOBAL 2013은 비석세스와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그리고 스트롱벤처스가 함께 개최하는 'beLAUNCH 실리콘밸리'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 포시즌호텔에서 현지시간 9월13일(금) 08:00, 첫 세션을 시작으로 막이 열린다. 본 행사를 위해 한국 스타트업 10팀, 성공한 한국 창업가 및 투자자, 그리고 전세계 테크놀로지 업계의 탑클래스를 초청했다.

 

Eric Kim(Maverick Capital)과 Han Kim(Altos Ventures)이 참여한 beLAUNCH2013
'Successfully getting invested by overseas investors 해외투자자에게 투자받는 방법' 세션 영상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