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에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제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 ‘미라트스튜디오’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과 창업 상담 문의로 이어져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다고 밝혔다.
미라트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AI 포토 부스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의 셀프 포토 부스를 선보였다.
요즘 가장 핫한 창업 아이템인 셀프 포토 부스를 타 업체와 차별화를 주어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박람회에서 미라트스튜디오만이 갖고 있는 기술력, 경쟁력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여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강조하였다.
이와 더불어 미라트스튜디오는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상담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창업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내세웠다.
관계자는 “미라트스튜디오는 ㈜미러로이드만이 갖고 있는 AI 기술을 통해 타 서비스에선 만나볼 수 없던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차세대형 포토 부스로 내년 4월부터 가맹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인 매장 창업을 고려중인 분들이 미라트스튜디오에 많은 관심을 갖고 문의주시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미러로이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스마트 미러 헤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뷰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제공: ㈜미러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