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관광객 대상 의료관광 O2O 플랫폼인 '메이즈한'을 운영 중인 '어게인트웬티'와 중국 온라인 패션뷰티 매체인 'PC레이디(PCLady)'가 한국의 의료관광 홍보를 골자로 하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어게인트웬티는 현재 중국인 대상 의료관광 O2O 플랫폼인 메이즈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크'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며 1억 원 이상 펀딩에 성공한 바 있다.
PC레이디는 중국 내 온라인 패션·뷰티 매체로 미용과 패션 분야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하나의 포털사이트로 자리매김했다. PC레이디 공식 페이지의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약 4,290만 명이다. 글로벌 뷰티·패션 브랜드들과 업무 제휴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 유명 연예인이 PC레이디 내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기획을 담당한다.
어게인트웬티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PC레이디 내 페이지를 신설해 한국의 의료정보와 미용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즈한 고객이 경험하는 어게인트웬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과정도 콘텐츠로 제작될 예정이다.
어게인트웬티의 이문기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 전역에 한국의 합법적이고 투명한 의료관광을 알리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어게인트웬티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의료관광 이미지가 개선되길 바라며 의료관광 신뢰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