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스(sparkLabs)가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3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네트워크 (GAN)의 정식 멤버로 활동중인 스파크랩스는, 국내 및 해외 창업자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도록 글로벌 수준의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해왔다. 이의 일환으로 스파크랩스는 유망 스타트업의 초기투자, 글로벌 멘토링, 해외진출 및 인프라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3기 데모데이의 발표 팀으로는 도모비오(Domo Bio), 프린터스(Freenters), 펫츠비(Petsbe), 링유(RingU) 등 한국 및 미국에서 창업을 한 스타트업 9개 팀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글로벌 투자 트렌드 및 투자 이야기’라는 주제로 글로벌 스타트업 전문가들인 네트 제이콥슨과 프랭크 미한의 패널토론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파크랩스는 현재 인터넷, 온라인 게임, 모바일, 전자 상거래, 디지털 미디어 관련 스타트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헬스케어 분야로도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중이다. 지금까지 스파크랩스가 배출한 대표 한국 스타트업으로는 미미박스, 헤이브레드, 파이브락스, 조이, 위플래닛, 노리 등이 등이 있다.
스파크랩스 3기 데모데이 신청은 다음의 온오프믹스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