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기사는 VentureBeat Sean Ludwig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애플사는 한국, 말레이시아, 베네수엘라 등 12개의 나라에 새로운 iPad를 출시한다고 월요일 오전에 발표했다.
새로운 iPad는 미국과 호주 등 10개국에서 지난 3월에 출시되어 첫 주말에만 300만대 이상이 팔려나가는 등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었다. 새로운 iPad는 발열과 느린 충전 등의 이유로 불만이 있었지만 최고 수준의 스크린과 놀라운 그래픽 칩을 장착함으로써 그러한 불만을 잊어버리게 만들만큼 소비자들을 매료시켜 버렸다.
4월 20일 금요일, 새로운 iPad는 브루나이, 크로아티아, 사이프러스, 도미니크 공화국,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말레이시아, 파나마, 세인트 마틴, 우루과이 및 베네수엘라에 상륙할 예정이다. 그 다음 출시계획은 4월 27일 금요일, 에스토니아, 인도, 이스라엘,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몬테네그로, 남아프리카공화국, 그리고 태국 등 9개국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달에 iPad가 출시되는 위 국가들에 살고있으며 새로운 iPad를 구입할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우리에게 코멘트(원문 기사)로 알려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