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블라컴퍼니가 '5Rocks'라는 이름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5Rocks를 스핀오프하여 아블라컴퍼니와 5Rocks라는 두 회사로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현재 11명이라는 작은 조직으로 한가지에 집중하자는 차원에서 5Rocks라는 이름으로 통합한다고 설명했다. 이미나 홍보 이사는 "앞으로 5Rocks는 회사 이름으로 5Rocks와 예약왕 포잉이라는 서비스를 키우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명이 바뀌면서 5Rocks의 CEO는 이창수 대표가, CSO/Founder는 노정석 대표가 역임한다. 일본에서 게임 회사에서 쌓은 경력과 코딩 실력을 겸비한 이 대표의 경험이 5Rocks에 상당 부분 녹여질 계획이며, 노정석 CSO는 IR, 영업, 마케팅, 전략 등에 주력할 예정이다.
현재 5Rocks는 베타 서비스 중이며, 현재 5개 앱개발자가 클로즈드 베타에 참여하고 있다. 이미나 이사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중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5Rocks는 예약왕 포잉을 진행하면서 개발된 분석 툴로, 개발사들이 원하는 데이터를 세밀한 분석을 할 수 있도록 SDK형식으로 툴을 배포한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운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툴의 1/6의 저렴한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