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미국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와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MOU
2023년 12월 22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와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지난 21일 업무협약 체결식을 통해 미국 실리콘밸리에 거점을 둔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대표 이기하, 김광록)와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및 성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털(VC)로 해외 시장에 도전하는 한인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다. 또한, 실리콘밸리 내 한국 스타트업 커뮤니티인 82 Startup을 만들어, 투자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의 성장에 필요한 멘토링과 인프라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공동투자·클럽딜 추진 ▲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협력 사업 추진 ▲ 업무협력 고도화를 위한 양 기관 간 임직원 인적 교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한국의 스타트업들이 한미 양국의 전문가들로부터 전폭적 지원을 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혁신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