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 대표 최영성)의 팝업스토어가 오늘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투스노트의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의 샘플과 투스노트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투스노트는 식약처 인증 미백성분 함유 미백치약으로 잘 알려졌다. 투스노트의 치약은 기존 치약과 달리 양치 후 음식을 먹어도 맛의 변화가 없고,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이후 마켓컬리,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에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빈티지 그로서리 마켓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기존 구강용품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바 있는 투스노트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투스노트의 제품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구강 건강에 관심이 있거나 생활용품의 디자인도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도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 제공 : 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
https://gino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