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스타트업 ‘트래블가디언’과 손잡고 안전한 여행 돕는다
2016년 03월 23일

sc

승객을 차량 기사와 연결하는 우버가 안전여행 서비스 스타트업 트래블가디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외 여행자의 안전한 여행을 돕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버는 고급 리무진을 활용해 트래블가디언 사용자의 이동 간 안전을 책임질 예정이며, 트래블가디언은 여행자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방침이다.

작년 11월 서비스를 출시한 트래블가디언은 학생들과 여행자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모바일 서비스 회사로 여행자가 여행리더(가이드·선생님)의 안전반경(250m~2km)과 등록된 여행 경로에서 벗어나면 위험 알림을 주는 위치기반 모바일 서비스다. 또한, 비상 상황 시 사용자의 위치 전송과 함께 비상 알림, 보호자의 실시간 확인 등의 기능이 있으며 앱 내에서 여행자 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중이다.

현재 국내외 수학여행 및 야외 활동 그리고 일반 여행자가 사용 중이며 현재는 여행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자층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트래블가디언은 우버와의 제휴를 기념해 3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트래블가디언 앱을 설치한 후 해외여행 일정을 등록하고 동행자를 일정에 초청한 후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우버 블랙 10만 원 및 5만 원 탑승권, 여행자 보험 전액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우버와 트래블가디언은 해외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양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시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