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 소속 온라인 판매 솔루션 스타트업 플레이오토가 롯데마트몰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입점 판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것으로, 플레이오토는 롯데마트몰의 기존 및 신규 입점 판매자들에게 1개월간 플레이오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개월 계약 시 1개월 서비스를 추가 지원하며, 서비스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몰 역시 제휴 기념 ‘상생 이벤트’를 펼친다. 플레이오토를 통해 롯데마트몰 신규 입점 시 ‘푸시 알람 기능’을 지원, 롯데마트몰 이용자에게 업체 입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즉시 할인 쿠폰 제공뿐 아니라 롯데마트몰의 파격가 행사인 ‘핫딜’과 ‘돈 워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 노출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오토 김상혁 대표는 “이번 롯데마트몰과의 제휴 협력으로 입점 판매자들이 상품 등록, 배송 처리 등 번거로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향후 종합몰 판매자, 특히 롯데마트몰 판매자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오토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분야의 온라인 판매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입점 판매자의 손쉬운 상품 등록 및 주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