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sqDay에 2천만명의 사용자, 20억의 체크인 실적을 발표한 Foursquare!
2012년 04월 17일

 

하단 기사는 VentureBeat Devindra Hardawar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오늘, 세 번째 연례 4sqDay(4월 16일, 4/4^2, 이해됩니까?)에서 Foursquare는 2천만명의 사용자 수와 20억이라는 엄청난 체크인 수의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하였음을 확인했다.

오늘 그들의 서비스에 체크인하는 누구라도 다음과 같은 메시지와 함께2012 4sqDay 뱃지를 받게 될 것이다.

 “2010 년에는 Foursquare 팬들은 4월 16일을 4sqDay로 선언했습니다 (4/4^2 – 우리 마음속의 괴짜들!). 2년이 흐르고 20억 체크인이 있은 지금, 여러분은 여전히 우리가 매일같이 일어나는 이유입니다. 우리를 여러분의 삶의 일부로 만들어 준 2천만명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해피 4sqDay!”

Foursquare는 12월에 1500만명의 사용자를 넘어섰고, 3월에는 2000만명에 육박했다고 설립자 Dennis Crowley는 전했다. 그들의 새로운 이정표에 대하여 물어보았고 그들로부터 대답을 받는 대로 리포트할 예정이다.

Foursquare는 그 동네에서 인기짱인 인스타그램만큼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준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꾸준한 성장은 회사의 수익 전망이 흐린 경우라도 그들의 체크인 모델에 아직도 무궁한 가치가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의 강력한 경쟁자인 Gowalla와 Facebook의 Places가 게임에서 나간 이상 그들은 매우 독보적인 지위를 구축하고 있다.

뉴욕시에 위치한 이 회사는 지금까지 71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조달을 했다. 지난 6월, 이들은 6억 달러(한화 약 7000억원)의 가치평과 함께 5천만 달러(한화 약 600억원)의 대규모 자금조달을 한 바 있다. 

 “This article originally appeared on VentureBeat, one of beSuccess’ editorial partners.”

0 0 votes
Article Rating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