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button
  PC 버전

3차원 웹 경험 기술을 연구하는 XR테크 스타트업 앙트러리얼리티(EntreReality, 대표 이동윤)가 아랍에미리트의 알라이스(Al Rais)그룹 및 계열사 IMS(IMS Dubai LC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앙트러리얼리티는 UAE 메타버스 커머스를 Web3 소셜 커뮤니티 어나더타운에 론칭한다.

2021년 10월 설립된 앙트러리얼리티는 Web3 소셜 커뮤니티 어나더타운 및 디지털휴먼 기술과 3D 공간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두바이에 본사를 둔 알 라이스 그룹 및 IMS는 중동·북아프리카 지역(MENA) 관광, 물류, 커머스 분야에 판권을 보유한 기업이다.

앙트러리얼리티의 이동윤 대표는 “세계 최대규모 쇼핑센터인 두바이 몰(Dubai Mall)을 모델로 만들어진 3차원 가상쇼핑몰에서 유저들은 리얼 그래픽 아바타를 통한 가상 피팅과 브랜드 NFT 커뮤니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중동·북아프리카 지역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한 Web3 신사업 모델을 개발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앙트러리얼리티는 CES 2023에 나가 게이밍 소프트웨어 기술이 접목된 어나더타운(ANOTHER TOWN)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한다.

이미지 제공 : 앙트러리얼리티
https://another.town/

0 0 votes
Article R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