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 홍보는 친구를 늘리는 일 렌딧 홍보 이사 이미나 (a.k.a 꼬날)
4월 23, 2018

개인적인 생각에 대한민국에서 상사 복 0.1%안에 든다고 생각하는 '꼬날'님을 인터뷰해봤어요. 함께 일했던 창업가가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블루홀의 창업가 장병규, 구글에 회사를 매각한 노정석 등이고 현재는 P2P 금융 서비스 렌딧의 김성준 대표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홍보나 마케팅, 창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 재밌게 봐주세요. by 태용


리얼밸리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태용이 '혁신'이란 키워드를 기반으로 창업가의 삶과 스타트업 성장 단계 별 고민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타트업 인터뷰 시리즈 'Voyage'를 연재합니다. Voyage는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와 함께합니다. 

D.CAMP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재단입니다. 20개 전국은행연합회 회원 금융기관이 손잡고 2012년 5월 출범했습니다. 투자, 인프라 구축, 스타트업 육성 등 창업 열기 확산과 실질적 성과 도출을 위한 활동을 합니다. 창업 생태계 허브 D.CAMP와 온라인 플랫폼 운영, 파트너 기관들과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성장사다리펀드 출자, 전문 운용사와 함께 하는 간접 투자, 초기기업 매칭 투자 등이 주요 사업입니다. 이를 통해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투자, 네트워크, 공간이라는 창업 생태계 3대 요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선순환을 유도하고 지속 가능한 지원 시스템을 확립하려 합니다. 나아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창업 생태계 허브로 발돋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