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콘퍼런스 ‘바운스 부산 2017’ 개최
October 20, 2017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조홍근)와 부산광역시(시장 서병수)는 오는 10월 31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글로벌 스타트업 콘퍼런스 ‘바운스 부산 2017 Bounce Busan 2017’을 개최한다.

제 4차 산업혁명과 스타트업의 주제로 열리는 ‘바운스 부산 2017’은 부산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콘퍼런스로 국‧내외 스타트업,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등이 참석하며,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장이 부산에 마련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Pixar의 사전 프로덕션 책임자 마이클 비 존슨Michael B. Johnson, 벤처투자회사 가라지 테크 벤처스Garage Tech Ventures의 공동 창립자 빌 레이커트Bill Reichert, 띵크토미Thinktomi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노지 펄난도Manoj Fernando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초청강연, 패널 토의 및 일천만 원의 우승 상금이 지급되는 스타트업 피칭 대회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조홍근 센터장은 “국내‧외 스타트업이 벤처캐피털(VC)을 대상으로 해외 진출 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부산 지역 내 창업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바운스 부산 2017에서는 스타트업 미디어사 비석세스beSUCCESS (대표 정현욱)의 글로벌 스타트업 플랫폼 '비기닝BEGINNING'을 활용하였으며, 이를 통해 참여 스타트업에게 지속적인 해외 투자자 및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채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www.bsw.or.kr)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창업지원팀 051-749-8925/051-749-8929)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