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크런치 밋업 인 서울’에서 1분 피칭 기회를 잡은 10개 스타트업 공개
4월 7, 2015

TCseoulmeetup740x280

테크크런치가 선택한 한국 스타트업 라인업이 공개됐다.

총 10개의 국내 스타트업이 오는 16일 합정의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개최되는 테크크런치 밋업 인 서울(TechCrunch Meetup in Seoul)에서 1분 피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피칭을 하게 된 스타트업은 다음과 같다.

 

상위 10개의 스타트업은 테크크런치 밋업 인 서울에서 1분 피칭과 3분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스타트업 관계자와 테크크런치 팀원의 평가로 선발되는 우승팀은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본행사의 스타트업 데모 테이블을 얻게 된다. 또한 한국 구글 캠퍼스를 대표하여 런던의 구글 캠퍼스와 캠퍼스 교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준우승팀은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행사에 초대돼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받는다.

한편 테크크런치 밋업 인 서울을 위해 한국을 찾는 테크크런치의 마이크 부쳐(Mike Butcher)와 샘 오키프(Sam O'Keefe)는 이날 밋업에 앞서 구글 캠퍼스 서울 세미나를 통해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구글 캠퍼스와 관련해 의견을 나눠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테크크런치 밋업 서울의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구글 독스에서, 구글 캠퍼스 서울 세미나 : 테크크런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온오프믹스에서 각각 신청할 수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