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3월 27, 2015

배달의민족_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_0327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서비스하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한국광고주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배달의민족은 지난 26일 여의도에 있는 FKI타워 콘퍼런스 센터에서 열린 ‘제2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TV 부문 -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작년 한 해 동안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했던 ‘명화 패러디 편’, ‘영화 예고편’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이로써 배달의민족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학생이 뽑은 좋은 광고 대상, 광고학회가 뽑은 올해의 광고상, TVCF 어워드 그랑프리에 이어 5번째 광고상을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현장 심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의 심사로 수상작이 결정되는 광고상이다. 이 때문에 광고주와 광고 회사가 가장 받고 싶어하는 상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광고 전문가가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해주신 상이라 더욱 뜻깊은 상이다.”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광고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