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가맹업주 위해 ‘배달 아카데미’ 실시
2월 11, 2015

unnamed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이 자영업자들의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가맹업주 대상 정기 교육 프로그램 ‘배달 아카데미’를 시작한다.

배달 아카데미는 업소 매출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객 응대 방법, 대박집 성공 비결 전수, 배달의민족 활용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려져 있다. 배달의민족은 가맹 업주를 대상으로 현재 가장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가를 조사하여 해당 프로그램들을 만들었다.

실제로 많은 자영업자가 전문적인 가게 운영 노하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서울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 씨는 “느닷없이 치킨집을 시작한 지 6개월이 지났는데 여러 가지 고민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많다.”며 배달 아카데미 참가 의사 밝혔고 안양에서 족발집을 운영하는 B씨도 “아직 경험과 연륜이 부족한 서른다섯의 젊은 사장으로서 가게 운영에 대한 조언을 얻기가 쉽지 않아 강연을 꼭 듣고 싶다.”고 말했다.

배달 아카데미의 첫 강연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교육장 ‘SAME PAGE’에서 열린다. 이날 교육은 3교시로 나뉘어 총 3시간 30분간 진행된다.

1교시는 배달의민족 고객지원센터가 직접 강연하는 ‘배달의민족 제대로 시작하기’로 광고 플랫폼 활용 팁 강의이다. 2교시는 CPCS 교육연구소 김은혜 원장의 ‘고객 응대 스킬 익히기’로 배달을 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을 대하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3교시에는 청년장사꾼 ‘열정감자’의 김윤규 대표가 방문하여 ‘대박집 사장님의 성공사례’에 대해 강연한다.

‘배달 아카데미’는 배달의민족 가맹 업주라면 누구나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다.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최대한 많은 사장님이 전문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배달 아카데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배달의민족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영업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