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보드 협업 도구 ‘비캔버스’, 美 파일 공유 플랫폼 ‘Box’와 파트너십 맺어
2017년 01월 03일

bee canvas

화이트보드 형식의 협업 도구인 '비캔버스(BeeCanvas)'를 서비스 중인 오시리스 시스템즈(대표 홍용남)가 파일 공유 서비스 'Box(박스)'의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한다고 밝혔다. Box는 2005년 아론 레비(Aaron Levie)가 대학을 다니며 창업한 회사로, 기업 가치는 2조 원을 넘는다.

Box는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파트너 프로그램을 만들어 플랫폼을 개방했다. Box는 프로그램 참여 기업에게 Box 마켓 플레이스에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비캔버스는 앞으로 Box의 비즈니스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며, Box로부터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홍용남 대표는 Box 관계자로부터 비캔버스의 직관적 UI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면서,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를 계기로 '세일즈포스'와 같은 글로벌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마켓에도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