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케어봄’ 운영사 ‘정션메드’, 건강 챌린지 ‘모티너스’ 운영사 ‘유닛미와 MOU 체결
2023년 02월 23일

정션메드, 유닛미와 MOU 체결...건강 지식 확산에 함께 힘쓰기로

지난 8일 정션메드(대표 박지민)는 유닛미(대표 김성윤)와 상호간 우호와 신의를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건강콘텐츠 협업을 통한 건강지식을 알리기 프로젝트를 기획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회사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하여 손쉬운 퀴즈를 통한 건강지식 알림, 건강콘텐츠 협업, 국가정책과제 및 헬스케어 분야 시범사업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정션메드가 제작하는 케어봄 블로그 건강콘텐츠를 유닛미가 제공하는 모티벨 퀴즈에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건강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션메드의 박지민 대표는 유닛미와의 협약에 대하여 “유닛미와 MOU 체결을 맺을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하며, “이번 협약이 케어봄 블로그,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행하고 있는 건강콘텐츠를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공유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션메드는 “케어, 봄” 서비스를 통해 자녀 커뮤니케이션 기반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가족을 비롯한 전문기관이 연계되어 사용자의 건강에 대해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건강 보고서 등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도 가능하다.

유닛미는 '모티너스' 서비스를 통해 국민들이 건강한 습관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앱스토어 인기 차트 13위를 기록하며,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양 회사의 이번 협력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제공 : 정션메드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