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대표 손승우)이 사용자들이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2일 자사 앱을 신규 개편했다고 밝혔다.
여신티켓 측은 이번 앱 개편은 신뢰도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먼저 대대적인 UX · UI 개편을 진행했다. 꼭 필요한 정보와 기능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홈화면을 구성했으며, 가독성 높은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는 여신티켓 앱을 통해 개인 고민별 맞춤형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만 내리면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피부 시술 이벤트를 손쉽게 탐색할 수 있다. 여신티켓 측은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에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목적에 따라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앱 디자인을 개편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시술상담소, 시술포커스, 테마 등 다양한 큐레이션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특히 시술상담소는 새로운 캐릭터 ‘셀리’와 ‘피아’로 아기자기함을 더해 사용자로 하여금 앱을 사용하는 동안 더욱 즐겁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여신티켓 측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카드 등록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더욱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앱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강화해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신티켓은 7/12부터 ~ 7/26까지 2주간 앱 개편 기념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응모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하여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 에어팟프로2, 여신티켓 5만 포인트, 논픽션 핸드크림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제공: ㈜패스트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