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업체 인테리어티쳐(대표 박헌영)가 45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하나벤처스가 리드했으며 한국투자파트너스, 네이버, 스트롱벤처스, 하나금융투자, BSK인베스트먼트, 델타인베스트먼트 등이 참여했다.
인테리어티쳐는 홈스타일링 전문 디자이너와 고객을 매칭해주는 플랫폼으로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상담해, 홈스타일링, 가구 추천, 3D 미리보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인테리어티쳐 블랙'은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인테리어티쳐 블랙은 수석 디자이너가 헤리티지 브랜드로 이루어진 가구들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구매 후 전문 인력이 방문하여 배송 및 조립설치까지 한 번에 진행된다.
인테리어티쳐 박헌영 대표는 "인테리어티쳐는 ‘공간은 생각과 행동, 삶이 만들어지는 그릇’이라고 믿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업체이다. 고객과 디자이너의 진솔한 피드백을 통해 고객이 꿈꿔왔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시리즈A 투자 이후 매출이 급격하게 성장해 프리미엄 디자인 서비스와 프리미엄 가구 커머스를 구축하기 위해 브릿지 투자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테리어티쳐는 부산 엘시티, 한남 더힐, 시그니엘, 타워팰리스 등 다양한 국내 프리미엄 공간에 인테리어티쳐의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인테리어티쳐는 창업 1년 반 만에 월 거래액 10억 원을 넘겼으며, 현재 약 70여 명의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들이 활약하고 있다.
인테리어티쳐는 이번 투자금을 기반으로 인력을 확충하고 글로벌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인테리어티쳐 https://interiorteacher.com
Your article gave me a lot of inspiration, I hope you can explain your point of view in more detail, because I have some doubts,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