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 대표 최영성)가 국제 남자 테니스 대회 시리즈의 하나인 ‘2023 플레져 ATP 서울오픈 챌린저 투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투스노트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코치진에 투스노트 구강용품 라인인 수분치약, 칫솔, 시카 스틱 가글, 에코 굿즈 백 등 총 1,8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한다. 2023 플레져 ATP 서울오픈 챌린저 투어는 국내에서 열리는 테니스 대회 중 가장 큰 국제 대회로,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테니스경기장에서 열린다.
투스노트 운영사 지아이빌리언스와 2023 ATP 서울오픈 챌린저 투어의 메인 후원사인 테니스 라이프 플랫폼 플레져는 초기기업 전문 투자사인 원빌리언파트너스로의 포트폴리오 사로, 두 기업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다양한 협업을 펼쳐왔다.
투스노트 서민주 파트장은 “서울에서 열리는 국제 테니스 경기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라며 “투스노트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구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투스노트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미백치약, 수분치약 등 대표 제품 외 다양한 덴탈케어 제품을 출시한 프리미엄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미지 제공: 지아이빌리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