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어스(대표 전재영)가 역량 있는 IT 인재 모집을 위해 사이닝보너스와 스톡옵션 등 파격적인 혜택을 걸고 대규모 채용을 시작했다.
옴니어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이미지 인식 기반 상품 속성 자동 태깅 AI 솔루션 ‘옴니어스 태거’와 카메라 서치를 통한 상품 이미지 기반 추천 AI 솔루션 ‘옴니어스 렌즈’를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으로, 현재 국내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GS샵, 롯데온 등 약 700여 개의 기업에서 옴니어스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옴니어스는 최근 미래에셋벤처투자, NH투자증권과 퀀텀벤처스코리아로 부터 1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국내를 비롯해 미국에서 소셜 네트워크 영향력을 측정하는 기술 특허 등록을 완료해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사업 활성화에 발맞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이번 대규모 채용은 옴니어스가 제공하는 이미지 검색과 추천 엔진 등 비주얼 AI 솔루션 서비스를 함께 구축할 ▲개발(Development)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프로덕트 매니저(Product Manager) 등 3개 직군, 10개 직무 대상이다.
이번 채용에서 개발, 머신러닝, 프로덕트 직군의 직무 최종 합격자에게 최대 2000만 원의 사이닝 보너스*와 스톡옵션 지급한다.(사이닝보너스란? 사이닝 보너스(signing bonus) 또는 사인온 보너스(sign-on bonus)는 회사에서 새로 합류하는 직원에게 주는 일회성 인센티브, 사이닝 보너스는 계약금이라고도 하며, 사이닝 보너스를 받은 직원은 대체로 몇년간은 다른 회사로 이직할 수 없다. 출처: 위키피디아)
또 전 직원에게 스톡옵션 지급 등 인센티브 제도 시행, 월 8회 자율 리모트 근무 제도 시행, 최신 사양 업무기기 지원, 구성원 성장 비용 지원 등 업무 수행의 동기를 부여한다. 아울러 성탄절 전후 10일간 겨울방학 제도를 도입하는 등 임직원 보상 체계와 복리후생 제도를 대폭 강화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전재영 옴니어스 대표는 "옴니어스는 업계 내 기술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아 100억 규모의 시리즈 A 익스텐션 라운드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고, 연이은 공격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퀀텀점프하는 기회를 새롭게 만들고자 한다.”라며 “꾸준한 연구개발과 다각적인 사업 확장 계획을 통해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옴니어스의 여정에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옴니어스는 25일 오후 4시부터 옴니어스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를 연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각 부서별 담당자의 직무 안내, 기술 스택(Tech Stack) 소개, Q&A 세션 등을 진행한다. 박준철 옴니어스 CTO가 옴니어스의 자율·수평·성장 지향의 개발 문화를 소개한다.
채용 모집 마감은 내달 3일까지며 옴니어스 채용 사이트와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https://omnious.notion.site/omnious/0c3d630a2c2947b1b66dbe3d69456786
팡요개발자들은 이정도로는 꿈쩍안할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