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플랫폼 스타트업인 JJS미디어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5월 28일, 29일 양일간 열리고 있는 파이오니어 페스티벌(Pioneers Festival 2015)에서 비엔나 패키지 어워드를 수상
스타트업 지원 기구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의장 김상헌 네이버 대표, 센터장 임정욱, http://startupall.kr)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시, 비엔나 비즈니스 에이전시(VBA, Vienna Business Agency)와 함께 지난 3월 27일 비엔나 스타트업 패키지(Vienna Start-up Package)를 받을 스타트업으로 콘서트 플랫폼 스타트업인 JJS미디어(https://www.mymusictaste.com)를 최종 선발했다.
이에 JJS미디어는 5월 28~29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테크 콘퍼런스인 파이오니어 페스티벌(Pioneers Festival 2015)에 참석하여 비엔나 패키지 어워드를 수상했다.
JJS미디어 이재석 대표는 “파이오니어 페스티벌 2015 참가 및 수상을 기점으로 올해 9월부터 약 3개월간 유럽 내 다양한 활동 및 공연 개최 관련 파트너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JJS미디어는 마이뮤직테이스트 서비스 출시 후 약 1년간 전 세계 25개국에서 50회 이상의 공연을 성사시켰으며, 이 중 80% 이상은 유럽에서 이루어졌다. 이재석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비엔나를 기점으로 마이뮤직테이스트에 요청되고 있는 유럽 대도시의 공연 수요를 파악하여 10회 이상의 공연 성사를 목표로 두고 있다"며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