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브벤처스, beLAUNCH 2012 공식후원사 등록!
2012년 05월 30일

김범수 의장과 임지훈 대표가 설립한 케이큐브벤처스가 beLAUNCH 2012의 공식후원사로 등록했다.

임지훈 대표는 "우리나라의 건전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런 뜻깊은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beSUCCESS 측의 노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 뜻에 동참하고자 공식후원사로 등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케이큐브벤처스는 행사 둘째날인 6월 14일,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식사를 후원할 예정이며 본 세션에서 약 10분간의 특별세션을 진행하여 케이큐브벤처스의 투자전략에 대하여 소개도 할 예정이다.

beLAUNCH 2012를 주관하고 있는 beSUCCESS의 정현욱 대표는 "케이큐브벤처스가 공식후원사로 등록함에 따라 공식후원사로 등록한 기업만 20개 정도 된다. 이분들의 작은 도움들이 모여 참가하는 스타트업들에게는 큰 힘이 되고 나아가 건전한 스타트업 생태계 수립의 탄탄한 밑받침이 될 것이라 믿는다. 우리나라 벤처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후원하고 싶은 분들은 주저없이 연락을 주시기 바란다. 후원금의 액수나 후원의 방법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의견을 나누며 함께 국내 스타트업들의 성공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후원관련문의는 james@besuccess.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