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컨설팅 기업 렐러번트(Relevant)가 한국 스타트업의 CES 2024 진출을 무료로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렐러번트 공동 설립자 트로이 말론(Troy Malone)과 페도르 소콜로프(Fedor Sokolov)가 직접 리드한다. 트로이 말론(Troy Malone)은 에버노트(Evernote), 음흠(Mmhmm), 드라타(Drata), 위블리(Weebly) 등에서 스타트업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이끌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기여한 바 있다. 페도르 소콜로프(Fedor Sokolov)는 18년간 혁신적 교육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멘토링 등 한국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렐러번트의 ‘트레이드 쇼 시크릿(Trade Show Secrets)’은 CES 2024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국 스타트업에게 플레이북, 템플릿 등을 제공해 행사 전주기에 필요한 모든 여정을 지원한다. 행사 전엔 참여 전략, 네트워킹, 피칭 등을 컨설팅 하며, 행사 후엔 팔로업 전략, SNS을 활용 한 팔로업 전략 등을 멘토링 한다. 아울러 렐러번트의 팟캐스트 참여, 렐러번트 창립자와 세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렐러번트 공동 설립자 트로이 말론(Troy Malone)은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 스타트업들에게 미국 시장에서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스타트업들이 참여하여 CES 2024에서 빛나는 성공을 이루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렐러번트(Relevant)는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3(K-Startup Grand Challenge Accelerating Program 2023, 이하 KSGC)에 선정되어 지난 11월 KSGC 데모데이에서 TOP5로 선정된 바 있다.
렐러번트 CES2024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https://climb.relevant.world/tradeshow)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