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 CNT테크)에서 운영 중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캠퍼스타운 스타트업을 위한 ‘캠퍼스타운 101멘토링 지원프로그램’을 10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의 ‘캠퍼스타운 101멘토링 지원프로그램’은 캠퍼스타운 기업 대상으로 운영되는 체계적이고 상시적인 창업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캠퍼스타운 보육 또는 졸업기업이다. 각 분야의 전문위원을 활용하여 캠퍼스타운 기업의 국·내외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상시적으로 안내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캠퍼스타운 101멘토링 지원프로그램’에서는 △국내 멘토링(투자유치 투자자문 및 창업아이템 발굴, 사업계획서 작성 등) △국외멘토링(국제 시장조사 및 개발, 국제 홍보 마케팅 자문등) △기타멘토링(개별 수요 매칭 희망 전문가 개별 자문 등) 캠퍼스타운 기업의 창업 고도화 활성화를 위한 멘토링을 제공한다.
상담은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멘토링 비용은 무료다. 창업기업의 멘토링 희망 분야를 진단하여 필요한 경우 전문 멘토를 매칭해 분야별 전문가 심층 멘토링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성 대표는 “캠퍼스타운 101멘토링 지원프로그램은 캠퍼스타운 창업기업 대상 창업 정보제공과 창업 역량 개발 방안 제시 등을 통해 창업기업의 성장 역량을 함양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씨엔티테크가 보유한 내외부 창업지원 전문성을 활용하여 스타트업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