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하고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에서 운영 중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정션 아시아(JUNCTION ASIA)에 입주기업 참가를 지원했다.
‘정션 아시아’는 유럽 최대의 기술 해커톤 ‘정션(JUNCTION)’의 아시아 판이다. ‘정션’은 세계 최대 규모의 창업생태계 이벤트인 핀란드 슬러시(SLUSH)를 출범시킨 헬싱키 알토(Aalto)대학교 창업동아리의 해커톤(Hackathon)으로 시작됐으며, 현재는 유럽 최대의 해커톤으로 발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27개국 975명의 신청자 중 예비 심사를 통과한 청년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300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500만원 상당의 상금을 걸고 진행된만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의 운영을 맡고 있는 씨엔티테크는 이번 대회의 후원기관으로 참여했으며, 기업성장센터에서 보육하고 있는 스타트업 ‘노리스페이스’의 채용 상담 부스 참가를 지원했다.
노리스페이스의 채용 상담 부스는 정션 아시아 행사장 내 설치되었으며, 채용 담당자의 대면 상담과 이력서 첨삭, 모의 면접 등을 진행했다. 이번 채용 상담 부스에는 전 세계 유망 청년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50명 이상 방문하며 높은 관심 속에 성료했다.
노리스페이스는 지능형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보유하고 있는 사업 아이템의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을 우수히 평가받아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2023년 3월 개소하여 성장기에 접어든 캠퍼스타운 기업들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운영사인 씨엔티테크는 성장기 기업들이 겪는 고충인 자금조달과 인프라 부족을 직-간접 투자와 대-스타 오픈 이노베이션, 교육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통해 함께 해결해 나가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