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혁신의 성공, ‘Revolution beLAUNCH 2013’이 소셜다이닝 스타트업 ‘집밥’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정성스런 식사를 대접한다.
집밥은 소셜다이닝 스타트업으로 “음식을 통한 소통”을 모토로 음식을 매개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사람과 공통의 관심사를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함께 숟가락을 들고 잔을 기울이는 따뜻한 식사 한 끼의 소통을 마련하는 것이 집밥의 사업 목표이다.
참가자가 집밥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집밥은 음식점 선정 및 예약을 비롯해 식사 참여자들을 직접 관리한다. 식사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일정, 장소, 모임 주제를 기입하면 된다. 식비는 참가자들 각자가 먹은 만큼만 계산하거나 전체 비용을 똑같이 나누어 부담하는 식으로 결제된다.
집밥이 이번 beLAUNCH 2013에 도시락 업체로 선정되면서 beLAUNCH는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성공’의 가치에 더욱 큰 의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집밥 역시 정성스러운 도시락 마련으로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식사의 시간을 같이한다는 데에 큰 의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집밥의 beLAUNCH 도시락 지원에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BITAMIN’이 직접 후원에 나섰다. BITAMIN은 체계적인 인큐베이팅과 엑셀러레이팅, 전략 컨설팅, 스타트업 스쿨, 글로벌라이제이션 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한국 스타트업의 의미있는 성공과 글로벌 성장을 창출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을 함께 한다.
나아가 스타트업간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십 그리고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하는 한국형 스타트업 마피아 문화를 통해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발전과 성숙을 이끌어 내는 것이 BITAMIN의 목표다.
BITAMIN은 이의 일환으로, 현재 예비 스타트업과 early stage Startup 기업들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솔루션 프로그램 R.E.A.L.을 운영하고 있다. R.E.A.L.은 'Remarkable', 'Entrepreneurship', 'Agility', 'Love'를 기반으로 하여 Startup School, Strategies, Entrepreneurship, Development Technologies 등 4가지 유형의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BITAMIN의 조규민 대표는 “beLAUNCH 2013에 의미와 가치를 더하기 위한 그리고 소셜 다이닝 스타트업 집밥의 성공적인 홍보를 위한 선물 같은 비타민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스타트업의, 스타트업에 의한, 스타트업을 위한’ 오롯한 스타트업 축제, beLAUNCH 2013은 이번 집밥과 BITAMIN의 도시락 지원 이외에도 향후 더욱 많은 스타트업과 함께 혁신의 가치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 대한민국 취업포털 ‘잡코리아’, ‘beLAUNCH 2013′ 공식 후원사 등록
- 일본 글로벌 투자사 ‘Global Brain’, beLAUNCH 2013 공식 후원 결정
- 스타트업에 날개를 달아줄 “beLAUNCH Angelist”를 모집합니다!
- “beLAUNCH 2013” 티켓 구매 선착순 50분께 드리는 중국어 수강권(30일)
- '500 Video', beLAUNCH 2013 실버 스폰서로 등록 & 부스전시 스타트업에게 홍보영상 제공!
- ‘미미박스’, “beLAUNCH 2013” 골드 스폰서로 등록 &뷰티박스 제공!
- beLAUNCH 2013! Rev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