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리빙 플랫폼 ‘어반베이스’, 2023 코리아빌드서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 공개
2023년 02월 14일

종합 리빙 플랫폼 ㈜어반베이스(대표 하진우)는 오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을 선보인다. 철저한 고객 중심 전략으로 스타일링 상담부터 부분 및 전체 시공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방안을 제공한다.

어반베이스가 새롭게 공개하는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은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서비스다. 시공 효율성을 위해 인테리어 표준화를 채택하고 있는 기존 업계와 달리 디자인은 물론 예산, 일정 등 모든 영역에서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은 크게 △스타일링 △부분 시공 △인테리어 세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스타일링은 시공 없이 가구나 소품 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독자적으로 구축한 70여 개의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부분 시공은 욕실, 주방 등 필요한 공간만 선별해 시공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사 없이 일주일 내에 신속하게 공사를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인테리어는 스타일 진단을 시작으로 모든 공간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모든 서비스는 어반베이스 주거 전문 디자이너와의 1:1 맞춤 상담에서부터 시작된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찾고, 공간의 특색을 고려한 맞춤 스타일을 제시한다. 특히, 상담 시에는 어반베이스 3D인테리어 및 증강현실(AR) 기술이 사용된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실시간으로 반영하고 인테리어 결과를 미리 제공함으로써 시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미리 점검해 품질을 높인다. 국내외 대형 가전·가구사에서도 도입한 어반베이스의 독자 기술인 만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반베이스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써,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인테리어 경험이 없는 고객도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과정을 소속 디자이너가 체계적으로 진행 및 점검하고, 단 하나의 작은 하자가 발생해도 100% 보수를 진행하는 책임시공으로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수경 어반베이스 리빙 디자인 실장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지만, 이를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이 많다“라며 “어반베이스가 보유한 기술과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으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연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반베이스는 이번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 출시를 기념해 코리아빌드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키친·바스 패키지, 프리미엄 가구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도자료 제공: 어반베이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