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업 ‘알레시오’, 퍼스널컬러 AI 앱 ‘로우라’에 펫 AI 프로필 서비스 출시
2023년 10월 31일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알레시오(대표 김다운)'가 본인의 반려동물 사진으로 AI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는 '펫 AI 프로필'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퍼스널컬러 AI 프로필'은 알레시오가 운영하는 이미지 생성 AI 프로필 '로우라(Loura)' 어플리케이션의 신규 서비스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생성 AI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 '펫 AI 프로필'의 경우 자신의 펫(반려견·반려묘)의 사진 10장을 등록하면, 고퀄리티의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의 퀄리티의 이미지 30장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펫 사진 10장을 첨부하면 30장의 펫 프로필 사진을 변환하여 제공하며, 가격은 4,800원이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펫 AI 프로필 이미지를 업로드 한 뒤 다음 3명의 참가자를 지목하면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된다.

현재 로우라(Loura)에서는 '펫 AI프로필' 이외에도 '퍼스널컬러 AI 프로필'과 함께 다양한 일러스트 작가(▲케미그리다 ▲송블리 ▲도담 ▲신건 ▲acacia_illust)의 스타일로 변환한 AI 프로필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로우라(Loura) 개발사 알레시오는 입체초음파를 AI로 분석하여 생후 50일 전후의 아기 얼굴을 예측해 주는 '베이비 페이스'를 개발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국가의 산모와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알레시오 김다운 대표는 "기존 AI프로필 서비스인 경우 사람 중심으로 된 서비스가 많다"면서, "반려견, 반려묘의 경우 핸드폰 속 일상 사진들은 많지만, 스튜디오에서 찍은 퀄리티 높은 사진들을 받아보고 싶어하는 욕구를 채워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알레시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