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중소벤처기업부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
2023년 06월 15일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 이하 제주센터)는 보육기업인 맘프로젝트 (대표 김은주)가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3~7 년 차 도약단계에 있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프로그램이다. 스타트업이 자생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모델 혁신과 자금, 시장 진입 등을 종합 지원한다.

맘프로젝트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를 위한 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를 운영하고 있다.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육아 노하우 공유를 원하는 앰버서더 신청이 1,300 명을 넘었고, 현재 350개가 넘는 육아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맘블리 김은주 대표는 “육아를 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해결방법을 맘블리 서비스에서 해결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 라며 “이번 창업도약패키지 선정을 통해 밀레니얼 부모들 모두가 맘블리를 통해 편리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

한편, 제주센터는 올해 입주 공간 지원사업을 통해 맘프로젝트를 발굴했다. 이후 한국인터넷진흥원과 DB 손해보험이 주관하는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공동 육성 프로그램 4 기’와 한국예탁결제원과 엠와이소셜컴퍼니가 주관하는 “K-Camp 제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 기”에 선정되는 등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