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과 어린이집에 재밌는 교육 프로그램을 유통 중개하는 키즈페이가 2022년 결산자료 공시를 통해 2021년도 대비 2022년 매출과 매출총이익이 모두 상승했다고 밝혔다.
회계년도가 당해년도 3월부터 차년도 2월까지인 키즈페이는 최근 주주총회에서 매출액은 전년대비 500% 성장했고, 매출총이익은 471%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주 사용자인 원장은 200%, 가맹 소매점(지사)은 30% 성장하였으며 거래되는 교육 프로그램의 종류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같은 성장세는 원장의 MAU 95% 이상을 유지하는 강력한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재밌는 교육 프로그램을 소싱하여 제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전통적인 교재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최신 디지털 IT 기술과 접목된 재밌는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모수업이 제공된 점과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희망하는 젊은 부부들의 수요가 겹치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는 것이 키즈페이의 설명이다.
키즈페이의 이현곤 마케팅 팀장은 "최근 원장님들 사이에서 키즈페이의 교육 프로그램이 좋다라는 말을 학부모님들에게 듣고 키즈페이에 직접 찾아오시는 원장님이 많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키즈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