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투자 및 액셀러레이터 전문 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유기농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 를 운영하는 기업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과 동물 보호를 위한 유기농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를 운영 중이다. 유기농 화장품으로서 업계 최초 무라벨 패키지를 도입하였으며, PETA Vegan, COSMOS ORGANIC 등 국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파워플레이어는 지속가능한 ESG경영을 지향하며, 인간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건강한 환경까지 고려하여 무라벨, 이지필 라벨, 리싸이클/업싸이클 제품 등 클린뷰티 제품을 개발하여 K-Beauty를 선두주자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씨엔티테크는 KTOA(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벤처리움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을 통해 현재 파워플레이어의 투자 역량 제고를 도왔다.
전화성 대표는 “펜데믹 이후 뷰티 시장이 위축되는 상황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신제품 개발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며, 미국, 일본, 동남아를 중심으로 17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 또한 넓혀 가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전망이 밝다고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파워플레이어 김유재 대표는 '이번 투자로 인해 제품 개발 및 연구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수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온그리디언츠’는 지속 가능한 뷰티 산업에서의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